작곡가 |
곡명 (녹음연도 순) |
등록된 음반 |
1993 |
케이지 |
One (1987)
|
|
변주곡 1번 (1958)
|
|
피아노 솔로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20 (1953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21-36, 한 대 혹은 임의의 대수의 피아노를 위한 (1955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37-52, 한 대 혹은 임의의 대수의 피아노를 위한 (1955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4-19, 한 대 혹은 임의의 대수의 피아노를 위한 (1953)
|
|
Two2 (1989) - 2대의 피아노를 위한
|
|
1994 |
쇤베르크 |
6개의 작은 피아노 소품 op. 19
|
|
환상곡 op. 47
|
|
모턴 펠드먼 |
오하라의 노래 (1962)
|
|
1995 |
모턴 펠드먼 |
4대의 악기 (1965)
|
|
더 코닝 (1963)
|
|
필립 거스턴을 위한 피아노곡 (1963)
|
|
프란쯔 클라인을 위하여 (1962)
|
|
프랭크 오하라를 위하여
|
|
1996 |
케이지 |
...를 위한 음악 (다양한 형식의 여러가지 실내 앙상블 또는 독주를 위한...)
|
|
2곡의 목가 (1951-52)
|
|
그리고 지구는 다시 잉태를 할 것이다 (1942)
|
|
마르셀 뒤샹을 위한 음악 (1945)
|
|
마치 걸릴 것 없는 것처럼 단숨에 들이킨 (1943)
|
|
명상을 위한 전주곡 (1944)
|
|
무엇에 관한 불가능한 기억 (1944)
|
|
바카날 (1938-40)
|
|
불가사의한 모험 (1945)
|
|
세 얼굴을 한 (제2판: 1944)
|
|
소나타와 간주곡
|
|
어떤 방 (1943)
|
|
외딴 섬의 딸들 (1945)
|
|
우리의 봄은 올 것이다 (1943)
|
|
원초적인 (1942)
|
|
위험한 밤
|
|
자발적인 대지 (1944)
|
|
철 지난 발렌타인 선물 (1944)
|
|
촛점이 맞지 않는 원인
|
|
토템 조상 (1942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1 (1952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2 (1953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20 (1953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21-36, 한 대 혹은 임의의 대수의 피아노를 위한 (1955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3 (1953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37-52, 한 대 혹은 임의의 대수의 피아노를 위한 (1955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4-19, 한 대 혹은 임의의 대수의 피아노를 위한 (1953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53-68, 한 대 혹은 임의의 대수의 피아노를 위한 (1956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69-84, 한 대 혹은 임의의 대수의 피아노를 위한 (1956)
|
|
피아노를 위한 음악 85, 피아노 독주와 전자음향을 위한 (1962)
|
|
피아노를 위한 전자 음악 - 피아노 독주와 전자 음향을 위한 (1964)
|
|
홀로코스트의 이름으로 (1942)
|
|
...를 위한 음악 (다양한 형식의 여러가지 실내 앙상블 또는 독주를 위한...)
|
|
1~20개의 피아노를 위한 겨울 음악
|
|
1997-1998 |
로슬라베츠 |
피아노를 위한 3개의 컴포지션
|
|
피아노를 위한 두개의 시
|
|
폴로빈킨 |
자석들
|
|
알렉산드르 모솔로프 |
피아노 소나타 5번
|
|
1997 |
루치아노 베리오 |
세쿠엔짜 4 (피아노를 위한: 1966)
|
|
오 왕이여
|
|
선(線) - 피아노, 비브라폰, 마림바를 위한 발레 (1973)
|
|
케이지 |
역의 음악
|
|
1998 |
케이지 |
34'46.776"
|
|
5개의 하이쿠 (1950-51)
|
|
7개의 하이쿠 (1951-52)
|
|
M.C.와 D.T.를 위하여 (1952)
|
|
TV 쾰른 (1958)
|
|
걷는 음악 (1958)
|
|
기다림 (1952)
|
|
수상 음악 (1952)
|
|
폴 테일러와 아니타 뎅크스를 위하여 (1957)
|
|
1~20개의 피아노를 위한 겨울 음악
|
|
피아노 협주곡 (1957/58)
|
|
2000 |
피에르 불레즈 |
피아노를 위한 세 번째 소나타
|
|
알도 클레멘티 |
작품 제1번
|
|
에반젤리스티 |
울려퍼지는 투영
|
|
슈톡하우젠 |
피아노곡 5번 (1954)
|
|
메시앙 |
캉테요드자야 (1949)
|
|
슈톡하우젠 |
피아노곡 1번 (1952/1953)
|
|
피아노곡 2번 (1952/53)
|
|
피아노곡 3번 (1952/53)
|
|
피아노곡 4번 (1952/53)
|
|
케이지 |
ASLSP (1985)
|
|
One (1987)
|
|
One2 (1989)
|
|
북극 연습곡 - 첼로(와/혹은) 피아노를 위한 (1978)
|
|
비틀즈 1962-1970 - 피아노와 6채널 녹음 테이프를 위한 (1990)
|
|
사계 - 단막 발레 음악 (1947)
|
|
2곡의 피아노 소품 (1935?, 개정: 1974)
|
|
2곡의 피아노 소품 (1946)
|
|
3곡의 쉬운 소품 (1933)
|
|
독백 (1944)
|
|
변신 (1938)
|
|
세 얼굴을 한 (제1판: 1943)
|
|
아빠 (1944–45)
|
|
애들립 (1943)
|
|
어떤 방 (1943)
|
|
오필리아 (1945)
|
|
재즈 연구 (1942, 위작 가능성 농후함)
|
|
크레타 섬 (1944-45)
|
|
탐색 (1935)
|
|
크리스티안 볼프 |
모음곡 (1)
|
|
조정된 피아노를 위하여 (1957)
|
|
프리페어드 피아노를 위하여 (1951)
|
|
피아노를 위하여 1 (1952)
|
|
피아노를 위하여 2 (1953)
|
|
피아니스트를 위하여 (1959)
|
|
케이지 |
4개의 벽
|
|
Nowth upon Nacht - 인성과 피아노를 위한 (1984)
|
|
꽃 - 인성과 뚜껑 닫은 피아노를 위한 (1950)
|
|
열여덟 봄의 멋진 과부 - 인성과 뚜껑 닫은 피아노를 위한 (1942)
|
|
그녀는 잠에 빠져들고
|
|
2001 |
사티 |
4개의 오지브
|
|
고딕풍의 무곡
|
|
기도
|
|
장미십자가단의 종소리
|
|
장미십자가단의 첫 번째 명상
|
|
천국의 영웅문에서 전주곡
|
|
케이지 |
남반구좌 연습곡
|
|
사티 |
3개의 사라방드
|
|
6개의 그노시엔느
|
|
비종교적이고 호화로운 성경구절
|
|
어루만짐
|
|
차가운 소품
|
|
춤추기 전의 작은 서곡
|
|
2002 |
아이브즈 |
라르고 리솔루토 1번, S. 74 (K. 2B14)
|
|
아다지오 소스테누토: 바닷가에서
|
|
짧은 소품들의 연주곡
|
|
현악 4중주와 피아노를 위한 할로윈
|
|
사티 |
1906~1913년 기간의 여섯 소품
|
|
스케치와 크로키를 위한 수첩
|
|
연극 "메두사의 함정"을 위한 7곡의 어린이 춤곡
|
|
은밀한 음악
|
|
짜증
|
|
12개의 작은 코랄
|
|
5개의 야상곡
|
|
개를 위한 나른한 전주곡
|
|
개를 위한 정말 나른한 전주곡
|
|
꼭두각시들이 춤춘다
|
|
새로운 차가운 소품
|
|
첫번째 미뉴엣
|
|
태피스트리 전주곡
|
|
파사칼리아
|
|
팡타구뤼엘 어린시절의 환상
|
|
쇤베르크 |
환상곡 op. 47
|
|
베베른 |
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4개의 소품 op. 7
|
|
요제프 마티아스 하우어 |
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4곡의 소품 op. 28 (1924)
|
|
베르크 |
클라리넷과 피아노를 위한 소품
|
|
피아노, 바이올린과 13개의 관악기를 위한 실내 협주곡
|
|
아이슬러 |
어린이를 위한 피아노 소품집 op. 31 (1932/34)
|
|
2005 |
쇤베르크 |
3개의 피아노 소품 op. 11
|
|
벨레스 |
3개의 스케치
|
|
로베르토 게르하트 |
2개의 스케치 (1921, 1922)
|
|
울만 |
피아노 소나타 6번 op. 49 (1943)
|
|
아이슬러 |
4곡의 피아노 소품 op. 3 (1923)
|
|
슈톡하우젠 |
피아노곡 7번 (1954)
|
|
피아노곡 8번 (1954)
|
|
피아노곡 9번 (1954/61)
|
|
12궁도
|
|
2005년 12월 4일-6일 |
슈톡하우젠 |
베이스클라니넷과 피아노
|
|
2006 |
오트마 쇠크 |
아이혠도르프의 시에 의한 칸타타 op. 49 (1933)
|
|
2007 |
쿠르탁 |
12개의 피아노를 위한 새로운 소곡
|
|
12개의 피아노를 위한 소곡
|
|
바레세에 바치는 경의
|
|
카도사를 위한 경의, 12개의 피아노 소곡
|
|
구바이둘리나 |
엄지공주
|
|
음악적 장난감, 어린이를 위한 14개의 피아노 소품
|
|
라헨만 |
어린애 장난
|
|
슈테펜 슐라이어마허 |
균형, 피아노를 위한 4개의 소곡 "죄르지 쿠르탁에 대한 경의"
|
|
모턴 펠드먼 |
3화음의 기억들 (1981)
|
|
마리의 궁전
|
|
버니타 마커스를 위해
|
|
피아노 (1977)
|
|
2008 |
케이지 |
6개의 선율 (1950)
|
|
Two4 (1991) - 바이올린과 피아노(혹은 쇼)를 위한
|
|
Two6 (1992) -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
|
|
야상곡 -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(1947)
|
|
필립 글래스 |
5도 음악 (1969)
|
|
유사한 움직임을 보이는 음악 (1969)
|
|
지금 어떻게 (1968)
|
|
2009 |
모턴 펠드먼 |
수직적 사고 4 - 피아노를 위한 (1963)
|
|
확장 3 - 피아노를 위한 (1952)
|
|
4대의 피아노를 위한 곡 (1957)
|
|
수직적 사고 2 -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(1963)
|
|
존 케이지를 위하여 -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(1982)
|
|
호스로스의 봄 -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(1977)
|
|
확장 1 -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(1951)
|
|
2010 |
볼프강 림 |
복습 (1992/94)
|
|
얼굴 (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스케치; 1993)
|
|
환영과 이상행동 - '환상 소품' (1993/94)
|
|
2012 |
몸포우 |
침묵의 음악
|
|
2014 |
알렉산더 모솔로프 |
피아노 소나타 1번, Op. 3
|
|
4개의 신문 공고, Op. 21
|
|
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전설, Op. 5
|
|
피아노 협주곡 1번, Op. 14
|
|